LS전선, 고기능 바닥재 시장 적극 공략
LS전선은 신규 BI를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해서 열린 도모텍스 & 바닥재 박람회(DOMOTEX CHINA FLOORTECH)에 선보였다. 이 전시에서 LS전선 부스는 2천여명의 고객이 다녀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업계 중요 관계자 40여명을 초청하여 별도로 가진 고객 설명회에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뜨거웠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회사 측은 국내외 고객 초청행사, 해외 주요 거점 제품 설명회, 해외 전문 전시회 참가 등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 전개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갈 계획이다. LS전선 소재사업부장 진충제 이사는 “친환경 고기능 신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해외 신규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바닥재 시장 No.1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LS전선은 케이블 제조과정에서 얻은 컴파운드기술(원료배합기술)을 기반으로 1994년 상업용 바닥재 시장에 진출한 후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들을 중심으로 공항, 전동차, 선박, 경기장용 제품 등을 공급해 왔으며, 인천공항, KTX, 지하철 4호선 등에 공급한 바 있다.
2009년 일반 카펫보다 10배 고밀도 구조를 가져 오염 물질 침투와 진드기, 박테리아의 번식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물청소도 가능한 플로킹(Flocking) 카펫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으며, 2010년 미국 메트로플로어(Metroflor)와 국내 최대 규모인 510억원 규모의 바닥재와 플로킹 카펫을 공급하기로 계약했다. 또한 친환경 고무 바닥재 소프트롱 그린 제품 5종이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마크 인증을 받아 국내 기업 중 인증을 보유하는 등 품질의 우수성을 국내외로부터 인정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scns.co.kr
연락처
LS전선
김윤석 과장
02-2189-9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