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풀무원, ‘착한 소비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홈플러스(회장 이승한)와 풀무원식품(사장 이효율)이 손잡고 상품 판매금액 일부를 어린이들의 바른 먹거리 교육에 지원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상품 구매 시마다 일정금액을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하는 ‘착한 소비’ 문화의 일환으로 제조사(풀무원)-유통사(홈플러스)-고객이 모두 동참해 어린이들의 바른 먹거리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나눔 활동이다.

이에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홈플러스에서 판매된 풀무원 행사상품 매출액의 1%는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돼 어린이 바른 먹거리 교육에 사용된다.

이를 통해 홈플러스와 풀무원은 전국 107개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舊 문화센터)에서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식품표시 및 첨가물 확인교육 후 직접 요리를 만들어 시식하는 등의 다채로운 ‘바른 먹거리 무료 강좌’를 실시하고, ‘바른 먹거리 생활 실천 가이드북 배포’, ‘바른 먹거리 퀴즈풀이 및 경품 수렴’ 등 전국 123개 홈플러스 점포에서 다양한 바른 먹거리 교육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착한 소비 캠페인’에 더 많은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31일부터 4월 13일까지 풀무원 치즈스파게티(3인 기획, 994g) 및 풀무원 조미유부(330g)를 각각 14.8%, 20% 할인해주며, 풀무원 부드러운 부침용두부(380g) 및 찌개용두부(380g) 구매 고객에게는 국산찌개두부(210g)를 추가 증정해준다.

홈플러스 설도원 전무는 “개인의 건강은 물론 생태계를 포함한 지구 공동체의 미래까지 배려하는 현명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확산시키고자 홈플러스와 풀무원이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제조사-유통사-고객이 모두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풀뿌리 사회공헌활동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omepl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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