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임원, 창사기념일 맞아 ‘행복경영’ 실천
SK텔레콤은 회사가 지향하는 ‘행복경영’을 임원들이 직접 실천하고, 더욱 의미 있는 창사기념일을 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SOS 어린이마을’은 1949년 설립되어 전 세계 132개국에서 부모의 보호를 받지 못하거나 어려운 환경에 있는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자립할 때까지 가정 형태의 시설에서 보호, 양육하는 국제적인 민간 사회복지 조직이다. ‘서울SOS 어린이마을’은 1982년 서울시 양천구에 설립되어 현재 127명의 아동들이 가족의 사랑을 누리며 생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서울 SOS 어린이마을’과의 인연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초등 교과과정을 지원하고 학습용 PC를 기증키로 했다. 또한 SK텔레콤 대학생 자원봉사단 ‘써니(Sunny)’들이 초/중/고 재학생들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맺어 학습에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1팀
이준서 매니저
02-6100-3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