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고객 참여형 테마 이벤트 ‘디토클럽’ 오픈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1-03-29 10:14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에서 수다 떨고, 테마 체험도 하고, 경품도 받고~’

GS샵(대표 허태수)이 운영하는 고객 참여형 스토리 쇼핑몰 ‘디토’(www.ditto.co.kr)가 3월 30일(수) 신개념 테마쇼핑 이벤트 ‘디토클럽’을 오픈한다.

‘디토클럽’은 디토가 제안하는 쇼핑 테마에 맞춰 고객이 상품을 추천하고, 테마를 직접 체험하는 등 100% 고객 참여로 이뤄지는 이벤트다.

3월 30일(수)부터 4월5일(화)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디토클럽’의 첫 번째 쇼핑테마는 ‘나에게 주고 싶은 선물’로 나보다는 아이, 나보다는 남편, 언제나 가족이 우선이라 정작 자신에게는 신경을 쓰지 못하는 여성들을 위한 주제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허브 입욕제를 나에게 선물하고 싶어요”, “남편이 차려주는 요리를 받고 싶어요”와 같이 자신의 경험담이 반영된 추천 사유를 상품 이미지와 함께 ‘디토클럽’ 게시판에 올리면 ‘디토클럽’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제안해 준 5명을 추첨해 ‘네오팟 광파오븐’ 등 디토 쇼핑몰의 인기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20명에게는 적립금 3000원을 준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황규란
02-2007-42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