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 알라딘, 공지영·김영하 등 베스트 작가 전자책 4천종 50% 반짝 세일

뉴스 제공
알라딘
2011-03-29 11:46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주요 전자책 4천여종을 반값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초 진행한 직장인 필독 전자책 50% 반값 할인 이벤트에 이어 진행된 본 할인 이벤트에는 문학, 인문사회, 역사, 어린이, 실용 등 총 23개 분야의 베스트 도서들을 포함,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반값 이벤트에는 할인가로는 만나보기 어렵던 공지영, 은희경, 김영하, 박민규 등 국내 베스트 작가들의 대표작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공지영의 지리산 행복학교>의 경우 알라딘 기준 종이책 판매가가 12,420원이나 본 반값 이벤트에를 통해 4,4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문 사회 분야 인기 저자인 우석훈, 조국 교수의 저서들도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라딘 전자책 담당 김채희 씨는 “스마트폰 1천만대 시대이지만 여전히 전자책을 구매해보지 않은 고객의 비율이 높다”며 “저가 전자책 행사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전자책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할인 대상 도서는 알라딘 전자책 홈페이지(http://ebook.alad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ebook.aspx?pn=110325_half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서점 알라딘: http://ebook.aladin.co.kr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김채희
6913-2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