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쌀국수전문점 ‘더파타이’,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쌀국수 시장에 도전장
기존 베트남쌀국수 창업비용이 보통 억대 비용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더파타이의 창업 비용은 한마디로 획기적인 셈이다.
먼저 더파타이는 판매가격의 거품을 제거했다. 기존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의 평균 가격(8,000원~11,000원)을 더파타이에서는 가격을 평균 5,000원으로 과감히 낮춰 경쟁력을 갖추고 베트남쌀국수의 메뉴를 다양화시켰다.
또한 더파타이 만의 맛으로 차별화하였다. 기존 베트남 쌀국수에 사용하던 강한 향신료를 과감히 줄이고 12가지 각종 한약재를 넣어 소고기 육수를 만들어 냈다. 더파타이의 쌀국수는 한입만 먹어도 구수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입안에 가득 퍼지게 되는데, 다른 곳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새로운 맛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이같은 혁신적 시도를 통해 베트남의 이국적인 맛과 한국적인 맛의 적절한 조화를 연출하였으며, 또한 쌀과 다양한 야채, 과일 등 천연재료를 사용해 근래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음식으로 내세울만한 월남쌈을 ‘와인 철판 월남쌈’으로 월남쌈 메뉴를 특화시켜 저녁 매출을 증대하도록 하였다.
베트남 쌀국수전문점 ‘더파타이’는 약 15평 이상만 되면 창업이 가능하도록 하여 기존 쌀국수전문점 시장에서 새로운 틈새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1억대 미만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창업을 희망하거나 업종변환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기 충분하다.
더파타이 김관태 대표는 “현재 더파타이는 간편한 조리법을 통해 외식프랜차이즈에 익숙하지 않은 예비창업자들도 손쉽게 창업이 가능해 소자본 창업이나 투잡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 안성맞춤”이라며 “각 평수에 맞게 다양한 컨셉을 제공함으로써 전국 단위로 유동인구 밀집지역, 오피스 밀집지역 등 A급 상권을 대상으로 오픈을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0505-595-5003 / www.thepadthai.kr
웹사이트: http://www.thepadthai.kr
연락처
더파타이
김관태 대표
0505-595-5003
010-4917-293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