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라, 창립 25주년 특별 할인 행사 실시

- 강력한 신뢰성과 인터넷 자유로 이어 온 25년의 역사

서울--(뉴스와이어)--독일의 IT 보안 전문기업 Avira(www.avira.com)가 오늘 컴퓨터 보안으로 일관해 온 25주년을 맞았다.

Avira의 역사는 25년 전 최초로 발생한 컴퓨터 바이러스의 역사와 함께해왔다. 맬웨어에 대한 컴퓨터 보안과 사용자 보호는 Avira의 창립 이래 일관된 목표가 되고 있다.

25년이 지난 오늘날 Avira는 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컴퓨터 보안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일,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스위스, 루마니아,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중국, 북미 등에 판매, 지원 및 개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Avira의 최우선순위는 언제나 사용자 보호다.

Avira의 제품 및 서비스 부문 최고운영책임자인 사샤 바이어는 “지난 25년간 바이러스와 맬웨어는 많은 변화를 보여 왔으며, 우리는 항상 이들 위험보다 한 걸음 앞서 가며 고객들에게 확실한 보안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히고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경쟁사를 앞서 온 전통과 1억여 명의 사용자가 보여주고 있는 신뢰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Avira는 일반 소비자 및 기업용 보안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무료 제공되는 Avira AntiVir Personal은 세계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하는 보안 솔루션 중 하나다.

Avira의 시장 및 운영 담당 최고운영책임자인 트라비스 비테빈은 “1억 명에 달하는 사용자들에게 Avira의 보안 솔루션이 의미하는 바를 물어 보면 그 답은 자유와 신뢰성 두 가지로 압축됩니다”라고 밝히고 “여기서 자유란 개방된 인터넷 환경에서 바이러스, 맬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와 비용으로부터의 자유를 의미하며, 신뢰성이란 사용자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독일 엔지니어링의 전통에서 비롯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Avira는 컴퓨터 사용자에게 보안성을 제공해 온 25년을 기념하기 위해 4월 22일까지 Avira AntiVir Premium과 Avira Premium Security Suit e에 대해 25%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vira.kr/25yrs-anniversary 를 참고하면 된다.

아비라코리아 개요
20여 년의 역사와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아비라는 안티 바이러스, IT 보안 산업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아비라의 주력 제품인 Avira AntiVir는 최고의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VB100 어워드등을 통해 그 품질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아비라는 “IT Security made in Germany(ITSMIG e.V.)의 창립 멤버이며, 어떤 제 3자 또는 정부 부서도 고객의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없는 유일한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개발사 입니다. 온라인 세계 보호와 더불어, 아비라의 창립자 겸 CEO는 예술, 문화, 과학 분야에서 사회적인 사업을 지원하는 복지 단체인 Auerbach 재단을 설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vira.com을 방문해 주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avira.kr

연락처

Avira Limited. Seoul Branch Office
김진호 이사
02-2008-46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