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체인 ‘삼삼국밥과 비빔밥’, 소셜커머스 ‘창업소셜’과 손잡고 가맹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먹는 건강한 밥상 ‘삼삼국밥과 비빔밥’에서 가맹점을 모집합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밥상 메뉴인 국과 밥의 한번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는 ‘삼삼국밥과 비빔밥’이 프랜차이즈 전문 소셜커머스인 ‘창업소셜’(www.fcsocial.co.kr)과 손잡고 가맹점주를 모집한다.

한국인의 식탁의 가장 기본적인 먹거리가 밥과 국임에도 불구하고 날로 서구화 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체계적인 연구 개발 부족으로 인해 외식시장에 그렇다 할 서정적인 한식 브랜드가 없었다.

삼삼국밥과 비빔밥은 자체개발한 육수와 표준화 된 식자재 생산으로 동일한 맛과 품질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 각 가맹점에 조리가 완료된 음식을 신성하게 공급하여 3분 이내의 신속한 조리로 최고의 맛을 선보인다.

전문 주방장이 따로 필요없는 원팩시스템으로 인한 인건비를 줄일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최근 들어 웰빙에 대한 인식이 강해지면서 패스트푸드 보다 슬로우 푸드나 한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서양음식에 길들여진 요즘 아이들까지도 입맛을 바꾸고 있다는 점을 볼 때,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겨먹는 국밥과 비빔밥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밥상이 될 수 있다는 점 또한 경쟁력으로 꼽는다.

일반 국밥전문점에 비해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삼삼국밥과 비빔밥은 한국전통의 이미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승화시켜 시각적으로 음식 또한 고급스럽게 느껴지게 하였다.

메뉴는 크게 국밥류, 비빔밥류, 찌개(탕류)/면류 로 나뉘어 지는데 국밥류는 청정 올갱이 해장국, 삼삼따로국밥, 삼삼육개장, 진국 설렁탕, 선지해장국, 묵국밥 등이 있고, 비밤밥류 로는 소불고기 비빔밥, 허브치킨 비빔밥, 날치알 해초비빔밥, 강된장 비빔밥 등의 건강식 메뉴가 있다.

그 외에도 묵은지찌개, 해물 순두부, 얼큰 새우탕, 콩국수, 냉면 등 다양한 메뉴도 있다.

한편 삼삼국밥과 비빔밥의 15평형 기준 가맹점 개설비용은 인테리어, 주방 설비·집기(비품), 의·탁자, 간판 및 네트워크 마케팅 설치비 포함하여 41,8000,000원 이고 창업소셜을 통해 가맹계약을 이룰 시 창업 지원금 8,000,000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창업소셜 창업상담 문의:02-416-9123

창업소셜 리빙소셜 개요
창업소셜은 소셜커머스 시스템을 프랜차이즈 창업시장과 연계하여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창업아이템 정보소개 및 창업지원금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가맹점 모집에 사용되는 마케팅비용을 예비 창업자에게 지원함으로써 가맹본부는 다수의 가맹점 확보, 예비 창업자에게는 안전한 창업기회를 제공하여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fcsocial.co.kr

연락처

창업소셜 홍보
이사 김정주
02-416-9123
010-9258-41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