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알펜시아 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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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개발공사
2011-03-30 14:51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상갑)는 3월 30일(수) 공사 임직원 및 알펜시아 리조트 고객 접점부서 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마인드 제고 및 전화친절도 교육’을 실시했다.

알펜시아 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친절 서비스 교육 전문강사를 초청, ‘서비스마인드’, ‘고객응대능력 향상’, ‘불만고객응대방법’, ‘전화친절도’ 등으로 이루어져 실제 고객응대 시 발생되는 상황에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배우는 시간을 가져 강원도개발공사를 비롯한 알펜시아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임직원 전화친절도 우수부서 및 우수사원 포상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가 이어져, 전사적인 고객만족 실천의지를 확산하고 2011년 고객만족 경영을 생활화하는 기업으로써의 의지를 다졌다.

한편, 매년 2회에 걸쳐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토대로 교육을 실시하고 우수부서 및 우수사원은 포상을 부여하는 등 고객감동을 실현해 갈 계획이다.

김귀현 강원도개발공사 개발사업본부장은 “고객만족 구현에 솔선수범해 고객이 만족하는 친절한 강원도개발공사, 알펜시아가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교육과 친절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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