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Carl Zeiss 제품 세미나 개최…Distagon T* 1.4/35 신제품도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칼자이스 공식대리점인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29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딜러와 고객을 초청하여 세미나를 개최하고 신제품 Distagon T* 1.4/35 와 Compact Prime CP.2 렌즈도 공개하였다.

Carl Zeiss 고객지원 매니저 Bertram Honlinger 는 국내 3월말 입고 예정이던 이들 제품과 SLR렌즈 10종과 ZM 렌즈등을 소개하였다.

Distagon T* 1.4/35 는 칼자이스의 티스타(T*)코팅으로 고스트와 플레어를 최소화하여 뛰어난 해상력을 자랑한다.

빠른 F1.4 조리개는 촬영이 어려운 빛 조건에서도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내고 동그란 모양의 아름다운 빛 망울을 형성된다.

또한 CP.2렌즈는 칼 자이스의 최신 렌즈 라인업으로 기존 시스템과 CINE용 비디오 장비 뿐만 아니라 최신 동영상을 지원하는 DSLR의 HDSLR 카메라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세계 최초 영화용 렌즈다.

문의:세기피앤씨 영업본부(02-3668-3129, 3113, www.saeki.co.kr)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