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TV, ‘2011 LPGA KIA 클래식’ 3명의 미녀 골퍼 - 4월 2일 방송

서울--(뉴스와이어)--세계랭킹 1위 자리를 놓고 다투는 청야니와 신지애, 미셸 위 그리고 지난해 LPGA투어 상금왕 최나연과 올 시즌 일본투어 개막전 우승자 박인비, 크리스티 커와 나탈리 걸비스, 로라 데이비즈 등 LPGA 별들이 총출동하는 2011 LPGA 본토 개막전 . 특히 이번 대회에는 한국계 선수들이 무려 45명이나 참가했다.

비록 경쟁자이지만 또 힘이 되어주는 것이 같은 모국(=한국)을 가진 동료 선수들이다.

끝없는 긴장의 순간이 끝나고 난 뒤 이들은 어떤 시간들을 보내고 있을까. 정상을 향해 최선을 다하는 필드 위에서의 이야기부터 외국인이기 때문에 겪어야 했던 LPGA 투어에서의 고충, 그리고 선수이기 이전에 ‘한 여자’로 살아가는 그들만의 시간 등들 아리랑TV ‘리얼 토크(REAL TALK)’에서 털어놓는다.

2010 LPGA KIA 클래식 우승자 ‘서희경’, 혼다 LPGA 타일랜드에서 아쉽게 공동3위를 차지한 ‘김인경’ 그리고 올시즌 신인왕에 도전하는 ‘제니퍼 송’을 대회 직전 초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눠본다.

아리랑TV ‘리얼 토크’는 미국 내 한인방송사인 RKTV(라디오 코리아)와 미국 현지에서 제작 하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미국에서 나고 자란 한인 2,3세들을 중심으로 한 핫이슈들을 일주일에 한 번씩 방송하고 있다.

지난 2월 5일 첫방송을 시작해 지금까지 빌보드차트 1위에 빛나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 단독 인터뷰, 클리블랜드 인디안스의 별 ‘추신수’, 유튜브 최고의 스타로 꼽히는 ‘라이언 히가/데이비드 최’ 등의 리얼 토크를 방송했다.

4월 2일(토) 오후 7시 30분 방송

웹사이트: http://www.arirangtv.com

연락처

아리랑국제방송 홍보
고객만족전략팀 최정희
02-3475-5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