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도 대기업 공채 줄줄이
▲ SK그룹은 올 상반기 인턴제를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으로, 현재 000명의 인턴사원을 14일까지 모집 중이다. 2012년 1월 정규직 입사가 가능한 국내외 정규대학(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있고, 지원 시 영어 어학시험(토익스피킹, 오픽 등) 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인턴 근무기간은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두 달여이다. SK그룹은 지난해 상반기 인턴제를 통한 신입사원 채용을 도입해, 인턴사원 중60~70%를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한 바 있으며, 올해 정규직 전환비율도 이와 비슷한 수준이 될 예정이다.
▲ STX그룹은 1,100여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오는 4일, 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채용으로 신입직 700명 경력직 400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모집하는 기업은 STX팬오션, STX조선해양, STX엔진 등이다.
입사지원 시 영어회화 성적(오픽, 토익스피킹 등) 제출은 필수이고, MBA/ CPA/ 변호사/ 이공계 석·박사/ 장교 전역자/ 해외유학생은 우대한다. 또 중국어/ 러시아어/ 일본어/ 프랑스어/ 아랍어 등 외국어 능통자도 우대한다.
▲ 두산그룹은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두산DST 등에서 근무할 신입사원 000명 1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 전공자는 지원할 수 있고, 지원 시 영어말하기 시험 점수 제출은 필수이다. 계열사 중복지원은 할 수 없다. 채용은 두산 바이오데이타 서베이(Doosan Biodata Survey)와 두산 종합적성검사(DCAT), 1·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 포스코 그룹은 포스코건설, 포스코기술연구원, 포스코엠텍 등에서 근무할 신입사원 및 기술연구원 000명을 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 전공자는 지원할 수 있고, 영어말하기 시험 점수는 토익스피킹 기준 레벨 6급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7월중 진행하는 3주간의 인턴십을 수료한 후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 E1은 00명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15일까지 모집 한다. 모집분야는 노무/ 법무/ 기획재경/ 해외영업/ 국내영업/ 엔지니어 등이며, 지원 분야의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어학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특히 노무분야는 공인노무사 자격증 소지자를 법무분야는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 GS칼텍스는 00명의 신입사원을 1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화공)엔지니어, 재무, Trading, 자원개발, 구매 등이다. 모집분야 전공자로 어학성적 토익기준 650점이상(재무,Trading,구매는 730점이상) 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신입직과 인턴직 중복 지원은 할 수 없다. GS칼텍스는 다양한 경험과 특이 경력을 갖춘 지원자를 우대하며, 채용전형 중 한국사 시험을 진행하는 특징이 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현영은 과장
02-3466-5203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