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울산광역시 공무원 노동조합’ 출범

울산--(뉴스와이어)--제3기 울산광역시 공무원 노동조합(위원장 박상조)이 출범했다.

울산광역시 공무원 노동조합은 3월31일 오후 5시30분 본관 4층 국제회의실에서 전국광역연맹대의원, 3기 노조간부, 대의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출범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출범식은 위원장 출범사, 울산광역시장 및 울산광역시의회 의장 격려사, 장기 와병 공무원 격려금 전달(4명, 1000만원) 등으로 진행됐다.

박상조 위원장은 출범사에서 “공무원 노동조합의 합법성과 정체성을 토대로 직원 어울림 한마당 행사, 용선대회 등 조합원 결속 단합행사를 정례화하여 조합원들의 일체감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연말 조직개편을 통해 일하는 실무 사무관제의 도입으로 침체된 조직에 활력을 더한 시장의 결단에 감사의 뜻을 보내고 향후에도 조합원들과 함께하는 자주노조, 정책노조, 열린 노조를 위한 사업을 지속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노동조합은 이날 오전 10시 조합임원 25명이 울주군 온양읍 소재 노인요양시설인 ‘백양실버 홈’에서 창문 및 주변 환경 대청소, 점심 배식 등 봉사활동과 함께 위문품(2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어 오후 4시45분 본관 2층 시민홀에서 ‘정기 대의원 대회’를 갖고 2010년 노조활동 사항, 2010년 예산 결산, 2011년 사업계획 및 예산 계획 등을 심의 승인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공무원노동조합
052-229-63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