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직장인 국비지원 환급반’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직장인 국비지원 환급반’을 특별모집 한다고 31일 밝혔다.

환급대상은 고용보험 가입 직장인 중 만 40세 이상이거나 우선지원 대상기업의 근로자, 비정규직 등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에서 납부한 수업료의 50%에서 80%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02-815-3388)과 노원학원(02-3391-5700), 인천 부평학원(032-512-0600)에서 신청 가능하다.

노후대비를 위해 혹은 창업이나 전직을 위해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직장인이라면 국비지원과정을 통해 부담 없는 수강료로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오후 7시부터 시작되는 야간반을 운영해 직장인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으며, 직장인 국비지원 환급반의 경우 정규반과 주말반으로 선택수강 할 수 있다.

에듀윌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직장인의 77%가 자기계발을 하고 있는 샐러던트로 조사됐다. 샐러던트(Saladent)는 직장인을 뜻하는 ‘샐러리맨(Salaryman)’과 ‘학생(Student)’의 합성어로 직장에 다니면서도 학습을 계속하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직장인 국비지원 환급과정은 자기계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방학원과 부평본원은 4월 2일 ‘1차 합격반 특별개강’을 실시한다.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전략적 학습을 가능하게 하고자 민법과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등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 시험 합격시 다음해 1차 시험을 면제 받을 수 있어 준비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은 2년에 걸쳐 전략적으로 시험을 보는 경우도 많다.

주택관리사(보)는 연령제한 없이 전문직으로 진출할 수 있어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2011년부터 1차 시험과 2차 시험을 구분하여 각각 7월 17일(일)과 9월 25일(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