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풀HD 3D·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출시

- 부드러운 곡선과 투톤 컬러, 편리한 터치컨트롤 버튼

- 풀HD 3D로 차원이 다른 생생한 입체영상 제공

- 블루레이 플레이어만으로도 스마트TV 즐길 수 있어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1-03-31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소비자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을, 최첨단 디자인의 결정체 풀HD 3D·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BD-D6500을 출시한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이는 BD-D6500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곡선의 투톤 컬러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앞면에 편리한 터치 컨트롤 버튼과 ‘슬롯 인(Slot-In)’ 방식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2011년 ‘CES 혁신상’에 빛나는 격(格)이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BD-D6500은 풀HD 3D 입체영상을 즐길 수 있는 3D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진정한 풀HD 3D 입체영상을 현실감 있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BD-D6500에 스마트TV 기능이 강화된 것도 큰 특징 중 하나다. 스마트 TV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도 BD-D6500 블루레이 플레이어만 구매하면 ‘스마트 허브(Smart Hub)’를 통해 방송 다시보기, SNS,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올쉐어(All Share)’, ‘스마트 검색(SearchAll)’ 등과 같은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검색’ 기능은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올쉐어’ 기능으로 무선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인증을 받은 PC, 휴대폰, 카메라 등 주변기기에 저장된 영화, 드라마, 음악과 같은 모든 관련 파일 검색이 가능하다.

BD-D6500은 무선 인터넷을 내장한 ‘빌트인 Wi-Fi’ 기능으로 별도 추가 장비 없이 무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BD-D6500은 보다 강력하고 편리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선보인다. DVD, 캠코더 등의 2D 동영상 콘텐츠를 풀HD급 영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감상할 수 있는 ‘풀HD 업스케일링(Up-scaling)’ 기능, 영화 감상 시 TV화면에 자동으로 맞춰 주는 ‘풀 스크린(Full Screen)’ 기능, 입체적인 느낌의 사운드 효과를 주는 ‘HD 오디오 지원’ 등 소비자의 편리성이 더욱 강화됐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이상철 전무는 “가정에서 보다 뛰어난 영상 콘텐츠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TV와 함께 거실에서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중요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기존 제품과는 격이 다른 수려한 디자인과 3D 입체영상을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풀HD 3D를 지원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TV 기능을 강화하는 등 삼성전자는 블루레이 플레이어에서도 업계 최고의 리더십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풀HD 3D 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 BD-D6500 출시를 기념해 ‘수퍼 하모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 1일부터 BD-D6500을 포함한 블루레이 플레이어 신제품을 구매한 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가하면 블루레이 영화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

BD-D6500의 출고가는 34만 9천원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김춘곤 과장
2255-82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