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건설기술심의위원 공개 모집
이번 공개 모집 대상 기술심의위원은 토질, 구조, 건축 등 18개분야 85명으로 대전광역시 또는 충청남·북도에 거주·활동(직장 등)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관련기관과 단체, 학계 등을 고루 참여토록 하되 특히, 여성 전문가의 참여를 확대할 계획이다.
대전광역시는 응모 및 추천된 자를 대상으로 선정기준, 후보자 경력 및 자격소지 여부 등을 심사해 오는 4월중 위촉 대상자를 확정할 계획이다.
응모서류는 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 공고/고시 또는 기획관리실 홈페이지(www.daejeon.go.kr/depart/planing/) 자료실(대전광역시 건설기술심의위원회 위원 공개모집)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내달 11일까지 방문접수·우편·이메일(jjk1545@korea.kr) 접수하면 된다.
금번에 선정되는 기술심의 위원은 향후 2년간 대전광역시 건설기술심의위윈회 위원으로서 대전시와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각종 건설공사 설계의 타당성, 구조물의 안전 및 공사시행의 적정성등을 심의 대전광역시 건설공사 설계·시공 수준의 향상에 기여 ‘대한민국 新중심도시 대전’ 건설에 공헌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정책기획관실
담당자 김진중
042-600-3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