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스탈플러스,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뉴스 제공
한독 코스피 002390
2011-04-01 09:47
서울--(뉴스와이어)--한독약품 훼스탈플러스가 3월 31일 ‘내 마음의 소화제 캠페인’으로 한국광고주협회가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 주최하는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 의약부문으로는 유일하게 수상을 하였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 심사단 100명과 광고전문가들의 3단계에 걸친 꼼꼼하고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올해 총 399개 작품 중 선정되었다.

훼스탈플러스의 ‘내 마음의 소화제 캠페인’은 他업종에 비해 정형화 되어 있던 제약광고의 틀을 깨고 의약품 광고로는 유일하게 수상함으로써 의약품 광고 중 가장 임펙트 있는 크리에이티브로 평가되고 있다.

훼스탈플러스의 수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0년 광고대상 의약부문 우수상’과 ‘광고학회의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독약품 CHN사업본부 성재랑 상무는 “새롭고 진정성 있는 도전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된 원동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대표 소화제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 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는 SK의 ‘당신이 행복합니다 OK! SK! 캠페인’ 두산중공업의 ‘지구의 가치를 높이는 기술’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독 개요
한독(회장 김영진)은 1954년 설립 이후 훽스트, 아벤티스, 사노피 등 세계적 제약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해왔다. 2012년 한독은 오랜 합작관계를 정리하고 독자기업으로 새출발을 시작했으며 ‘한독약품’에서 ‘한독’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The Health Innovator가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현재 서울 역삼동 본사와 충북 음성 공장, 서울과 판교 연구소 및 전국 10개 지방사무소 등에 걸쳐 9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진단시약과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특수의료용도식품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dok.com

연락처

프레인
서지혜
02-3210-97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