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B틴’ 런칭 맞이 100% 당첨 이벤트

뉴스 제공
CJ E&M
2011-04-01 10:4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10대 전용 SNS로 호응을 얻고 있는 <B틴>이 런칭을 맞아, 참가만 하면 100% 당첨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B틴>(beteen.tooniland.com)은 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사이트 투니랜드(www.tooniland.com)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SNS로, 지난 3월, 오픈 이후 10대들의 기호를 반영한 디자인과 UI, 간편한 사용법으로 입소문을 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0대를 위한 <B틴>’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아이스크림, 도넛, 치킨 등을 먹을 수 있는 기프티콘과 투니랜드 쿠키 아이템 등 10대들이 좋아하는 상품이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선물 획득을 원하는 회원은 투니랜드에서 <B틴>의 프로모션 영상과 URL주소를 미니홈피, 블로그, 까페 등에 퍼가는 ‘<B틴> 소문내기 이벤트’ 또는 ESC 게임을 즐기면 자동 응모되는 ‘나만의 방법을 추천 받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CJ E&M 방송사업부문 온라인 사업2팀 조우찬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10대들이 친구들과 함께 <B틴>을 접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10대들의 생각과 마음을 대변하는 <B틴>이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틴>은 또래 집단과 어울리기를 원하고 자신들만의 독립적인 공간을 소유하고자 하는 유·청소년들에게 꼭 맞춘 SNS. ‘Between Teenagers’(10대 사이에), ‘Be Teenagers’(10대가 되자), ‘Bee Teenagers’(10대들의 모임) 등의 의미를 담고 있다. 투니랜드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전략미디어마케팅팀
신윤경
02-371-93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