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머렐 로고송 공모전’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머렐
2011-04-01 13:15
서울--(뉴스와이어)--(주)화승에서 전개하는 머렐의 로고송 공모전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월부터 진행된 머렐 로고송 공모전은 고객들에게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한 머렐의 마케팅 이벤트로 벌써3회를 맞이하고 있을 만큼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머렐의 대표 이벤트이다.

최근 그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고객과의 소통마케팅에서도 머렐은 이 같은 좋은 성과들을 보여주면서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의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다지고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는 개성 있는 로고송이 150여 곡이 출품되면서 심사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게 관계자의 후문이다.

머렐 홈페이지와 매장, 우편, 본사 내방을 통해 접수 받은 음원들 중 총 18명의 곡을 선별 하였으며 1위를 한 박수현 씨에게는 머렐 상품권 300만원과 상장이 수여 되었다. 박수현 씨의 음원은 올 한해 머렐을 대표하는 로고송으로 사용된다.

머렐 김경두 전략 팀장은 “이번 로고송을 성황리에 마치게 해준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 며 “머렐 로고송 이벤트는 고객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인 만큼 더욱 발전시켜갈 것이다.”고 전했다.

당선된 로고송은 머렐 홈페이지와 전국에 있는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머렐 개요
머렐(MERRELL)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rell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그램
김경태 과장
02-516-5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