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온라인 개편…더욱 풍성한 컨텐츠와 빠른 속도 자랑

뉴스 제공
킴스
2011-04-04 09:17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의약정보센터 킴스온라인(www.kimsonline.co.kr, 대표 이상호)이 2011년 4월 4일 새롭게 탄생한다.

킴스온라인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대폭 보강된 컨텐츠,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웹사이트 UI 개선 및 검색속도 개선 등을 통해서 고객에게 최고의 UX (User Experience)를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보강된 컨텐츠는 특히, 식별정보와 질병정보 강화에 주력하였는데 식별정보의 경우 식별표시(마크)의 검색 종류와 낱알 모양을 기존보다 좀 더 다양하게 구성하여 사용자의 검색 범위를 극대화 하였을 뿐 아니라 현재 유통중인 정제, 캡슐제 위주의 낱알 식별정보를 국내 최다 규모로 강화하였다.

또한 질병정보는 검색어 입력과 사전식으로만 검색이 가능했던 기존 검색 리스트에 주제별 검색을 추가하여 각 주제에 해당하는 질병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하였고 의료, 보건계열 전문가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자주 찾는 질병정보 페이지의 특성을 고려하여 뉴스 컨텐츠도 함께 노출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 및 차별화에 힘썼다.

한편, 이렇게 강화된 컨텐츠는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UI(User Interface)를 통해 검색을 더욱 편하게 했을 뿐 아니라, 웹사이트 검색속도 또한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웹사이트의 느낌도 고객의 눈을 편안하게 하는 파란색과 녹색계열을 사용한 고객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개선하였다.

킴스온라인의 마지막 변화는 ‘캡슐’이라는 포인트제도가 추가되고 회원제가 간소화된 점이다. 앞으로는, ‘캡슐’이라는 킴스온라인의 포인트를 적립하여 유료회원 및 킴스몰 결제 등 포인트를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킴스온라인의 인기 컨텐츠이자 별도 결제를 해야 했던 약물-약물, 약물-음식 상호작용이 유료회원 서비스에 하나의 패키지로 포함되어 별도의 컨텐츠 구매를 하지 않아도 된다. 회원제의 경우도 기존의 베이직, 스페셜, 아카데미, 기업/그룹회원의 명칭이 R(Regular), S(Special), A(Academy), G(Group) members로 변경되어 웹사이트 개편의 새로움을 더하고 있다.

킴스온라인(www.kimsonline.co.kr)을 서비스하고 있는 유비엠메디카코리아(주)의 이상호 대표이사는 “이번 개편을 통해, 컨텐츠 보강을 통한 내실 강화와 UI변화를 통한 디자인 개선 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그 동안 킴스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하여 리워드도 함께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듣고 발전하는 킴스온라인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밝혔다.

킴스 개요
대한민국의약정보센터 KIMS는 의약정보 디렉토리와 데이터베이스 분야를 포함한 토탈 의약마케팅 전문회사로서, 지난 27여년간 국내 제약업계, 의약계과 꾸준하게 성장해 왔다.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형태로 제공하며,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최고의 정보와 최적의 메디칼 마케팅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msonline.co.kr

연락처

유비엠메디카코리아
1544-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