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서울시청 ‘통합보안관제 운영 및 IT기반시설 보안강화 용역’ 사업계약

- ‘u-통합보안센터’ 본격 운영을 위한 최고의 통합보안관제 전문기업 인증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1-04-04 09:18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보안관리전문기업 (주)이글루시큐리티(대표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2011 서울시청에서 발주한 “통합보안관제 운영 및 IT기반시설 보안 강화 용역”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히며, 통합보안관제 부문 최고의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서울시청은 2월 중순부터 약 13억 원 규모의 사업을 공고했으며, 이에 최근 통합보안관제운영 용역 수행실적이 일정 이상 보유한 다수 업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글루시큐리티는 다시 한번 공공기관의 관제사업을 수주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서울시는 작년 3월부터 시행 중인 통합보안관제 용역의 상주 범위를 서울시 전체 정보시스템을 통합/관리하는 데이터센터까지 확대하고, 지하철, 교통, 수도 등 IT기반시설 보안컨설팅을 통해 전사적 침해사고 예방체계를 확보하여 안전하고 신뢰받는 u-Seoul을 실현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DDoS나 스턱스넷 같은 대규모 사이버테러의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24시간 365일 광역보안관제체계로 운영되는 서울시 u-통합보안센터를 본격 가동시키고, 중앙/지방정부를 연계한 “범정부적 사이버침해대응체계”를 운영할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대내/외 정보보호 환경에 대한 능동적인 대처가 필요하게 되었다.

이번 사업 수주로 이글루시큐리티는 향후 12개월 간 서울시를 필두로 한 “u-통합보안센터’ 운영에, 10여 년 간 축적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합보안관제의 선두주자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더욱이 센터 운영에 들어갈 인력을 100% 제안사 직원으로 투입해야 하는 상황에서, 이미 공공기관을 비롯한 각종 고객사들에게 검증된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를 계기로 원격을 비롯한 파견 관제 서비스 분야에서 더욱더 그 입지를 공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이번 서울시 통합보안센터 사업 수주는 통합보안관제 시장에서 꾸준히 쌓아온 노하우를 다시 한 번 인정받은 계기라 할 수 있다”고 말하며 “올 7월에 시행될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을 비롯, 향후 진행될 다양한 범정부적 차원의 ‘사이버침해대응’ 노력들에 통합보안관제의 대표주자로서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부 주경숙 차장(팀장)
02-3404-8631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