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키친바흐’ 전시장 오픈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1-04-04 09:18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대구광역시 수성구와 달서구에 330㎡(100평)이상 규모의 부엌가구 전시장인 ‘한샘키친바흐’를 각각 오픈하고 이를 전국적으로 연내 30개까지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은 지금까지 부엌가구 매장이 중소형 규모여서 100㎡(30평형)이상의 중대형 주택에 거주하는 고객들에게 만족할만한 부엌 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한계가 있었다고 보고,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은 한샘의 최고급 부엌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 제품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고가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전문적인 리모델링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이 부엌가구 대형전시장의 이름을 한샘키친바흐로 정한 것은 2006년 출시한 고급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BACH) 제품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수입브랜드가 지배하고 있는 고가시장에서 국내 브랜드의 힘을 보여주기 위함이다.

특히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부엌의 중요성, 가정과 가족의 중요성, 인테리어 투자의 가치 등을 느낄 수 있도록 매장의 전시와 직원들의 서비스 수준을 획기적으로 올리고, 부엌가구뿐만 아니라, 붙박이장, 현관장, 시스템욕실, 마루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의 필수 아이템을 전시, 전문 디자이너가 부엌의 공간설계 및 전문가의 시공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컨설팅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에서 합리적인 동선, 오픈형 부엌가구를 실제로 체험하면서 부엌설계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고, 쿠킹클래스나 테이블세팅 등의 행사를 통해 시연하는 모습도 연출할 계획이다. 또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에서 빌트인기기존, 서랍장존, 특수장존 등을 통해 한 단계 높은 부엌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도어(door)를 매칭하는 공간을 마련해 가족과 주부의 개성과 집의 분위기에 맞도록 부엌을 미리 디자인 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은 지역별로 주부들의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게 된다. 각종 문화강좌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강좌, 그리고 재테크에 이르기까지 주부들이 목말라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작은 음악회나 미술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멀리 가지 않고도 문화의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 지역 주부들의 친목모임의 장소로도 제공해 단순히 인테리어 아이템을 상담하고 판매하는 장소가 아니라 주부가 편하게 방문하고 실제로 설치된 제품을 사용하고 즐기면서 집안일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재충전의 장소로 자리 잡을 것이다.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에는 명품 부엌가구 키친바흐와 30평형대 아파트를 위한 유로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과 모던에서 클래식까지 다양한 기호의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지역별로 가장 대표적인 아파트를 선정해 똑 같은 사이즈의 부엌을 전시해 부엌 리모델링 고객이 바로 눈으로 확인하고 디자인과 가격을 알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은 이번 대구지역 수성과 달서 키친바흐 매장을 시작으로 오는 15일에는 부산 연제구와 사하구에 2곳, 그리고 지속적으로 서울 수도권 및 전국에 추가로 오픈하여 연내 30개 이상의 키친바흐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며,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을 통해 키친바흐 제품 판매를 월 300세트, 30억 원 이상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한샘은 한샘키친바흐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후 일주일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하고, 한샘키친바흐 사이트(www.kb.hanssem.com)에서 상담 신청을 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이달 말까지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4월 말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한다.(200만원이상 – 6종 수납함세트, 500만원이상 - LG전자레인지, 1000만원이상 - LG로봇청소기)

한샘 최양하 회장은 “우리나라에서 자동차나 전자제품에 비해 부엌을 비롯한 인테리어에 대한 투자가 적은 것은 소비자들이 만족할만한 부엌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이 없었기 때문이다.’며 ‘한샘키친바흐 매장을 통해 부엌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리나라 주거문화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교두보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