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말레이시아 생산 설비 확대를 위해 1억6천만 달러 투자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11-04-04 09:20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말레이시아 말라카에 있는 자사의 생산 능력 및 연구개발을 확대하고 제조 설비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올해 1억6천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의 대부분은 에너지 효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력 반도체 생산 설비를 확대하는 데 사용되며, 2011년 말라카에 350명의 직원을 추가적으로 고용할 예정이다. 현재 인피니언은 말라카에 약 7,000 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번 투자는 아시아에서 인피니언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역 시장 구조에 보다 긴밀하게 통합되기 위한 또 다른 단계이다. 2010 회계연도에 인피니언은 매출의 42%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창출하였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CEO인 피터 바우어(Peter Bauer)씨는 “아시아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업 이상의 것을 해야만 한다. 이는 문화를 이해하고 사회의 일원이 되는 것이다. 우리는 지역의 부가 가치를 창출하고 노하우를 전수하며 인재를 고용하고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수년 동안 아시아는 세계 반도체 시장의 핵심으로 발전해 왔다. 인피니언은 지속적으로 아시아에서의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1월 인피니언은 중국 베이징에 인피니언 인티그레이티드 서킷(Infineon Integrated Circuits (Beijing) Co., Ltd.,)이라는 신규 법인을 설립했다. 신규 법인은 영업 및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R&D, 관리뿐만 아니라 IGBT 스택 제조 시설과 차량용 솔루션을 위한 기술 센터를 포함하고 있다. IGBT(Insulated Gate Bipolar Transistor)는 전기차나 고속 열차의 전기 모터를 구동하는 전력 반도체이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이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4년 회계연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8060명의 직원들과 함께 150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차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