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공연 열어

뉴스 제공
하나은행
2011-04-04 09:48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서울 신광초등학교에서 지난 2일에 열린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재크와 요술지갑’을 시작으로 6월초까지 전국 40개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를 위한 경제 뮤지컬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 ‘재크와 요술지갑’’은 동화 ‘재크와 콩나무’를 모티브로 하여 어린이들에게 돈의 중요성과 경제개념을 자연스럽게 심어줄 수 있도록 뮤지컬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기획한 공연이다.

하나은행이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이 공연은 전국 초등학교의 신청을 받아 전문 공연팀이 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매년 어린이들과 선생님들의 반응을 피드백하여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 공연에 온 어린이들에게는 통장모양의 하나 용돈기입장을 나누어주어 올바른 용돈관리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은 어린이 경제교육 사이트인 ‘하나시티’ 운영과 ‘하나 자연사랑 어린이포스터그리기 대회’ 개최 등 해마다 우리나라의 꿈나무들을 올바르게 육성하고 장려하기 위한 노력들을 더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하나 어린이 경제뮤지컬’이라는 색다른 교육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올바른 경제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마케팅전략부
최윤정 대리
02-2002-1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