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프로야구 대잔치 기획관’ 오픈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1-04-04 09:4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8개 프로 야구단 공식 용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SK와이번즈, 두산베이스 등 모든 프로구단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는 ‘11번가 프로야구 대잔치 기획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4월 2일)을 기념해 시작한 ‘11번가 프로야구 대잔치 기획관’은 SK와이번즈, 두산베어스, 롯데자이언츠,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기아타이거즈, LG트윈스,. 넥센히어로즈 등 국내 8개 프로 야구단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획 상품관이다. KBO(한국야구위원회)가 공식 인증한 모자, 글러브, 유니폼(홈/원정), 티셔츠, 챔피언머플러, 춘추 팀 자켓, 경식구 등이 판매된다. 이외에도 플랭클린 야구글러브, 한국 야구대표팀 모자, 뉴에라 개인장비가방, 미즈노 야구 베팅 장갑/교체형 징야구화, 윌슨 야구공 등 인기 용품도 마련돼 있다.

이 기획관에서는 기아타이거즈, 롯데자이언츠, 두산베어스 어린이 회원권 등도 판매된다. 각 구단 ‘어린이 회원권’은 회원 전용 개인장비 증정, 구단 상품 구매 시 할인, 야구장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이 있다. ‘스포츠 관람권’ 상품도 내놨다. 스포츠 경기 입장 12회와 콘서트 관람, 영화 관람, 스포츠잡지 구독 등을 할 수 있는 1년짜리 패키지 상품이다.

이를 기념해 11번가는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30일까지 플랭클린, 미즈노, 윌슨 야구 브랜드 상품을 최대 10% 할인해 판매한다. 프로야구단 올드 유니폼을 증정하는 행사도 기획 중이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11번가 홍보그룹
박상후 그룹장
070-7400-358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