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탄소캐시백 프로그램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전세계적으로 기후 변화와 에너지 위기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저탄소 녹색 성장으로 이를 극복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온실가스 감축 및 녹색 소비 장려를 목적으로 하는 탄소캐시백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에너지관리공단이 주관하는 탄소캐시백 프로그램은 기업이 고효율 저탄소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포인트를 적립해 제공하는 제도이다. 소비자들은 한국후지제록스의 복합기를 구입할 때마다 일정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며, 이 포인트는 탄소캐시백 가맹점과 OK캐시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의 10%는 녹색성장 기금으로 조성되어 나무심기 같은 공익사업에 활용된다.

적용 대상 제품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판매되는 10가지 제품으로, 고효율 LED 프린트헤드 탑재 및 옥수수 소재의 친환경 플라스틱 사용 등 에너지 절약 효과가 탁월한 기종들이다.

황인태 한국후지제록스 영업본부장은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친환경 제품의 보급을 확산시키고, 녹색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하며, “에너지 위기가 전세계적인 문제로 떠오른 만큼 녹색 소비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탄소캐시백 프로그램 참여를 비롯해, 친환경 사무실을 구현하는 솔루션 개발 등 저탄소 녹색 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m/fbkr/ko-kr

연락처

한국후지제록스 홍보팀
이미정
02-310-61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