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SIA Holidays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 출시

- 항공권, 호텔, 센토사 섬 주요 관광지 무료 입장 혜택까지…6월 28일까지 판매

- 인터넷 발권 고객 사은 선물 증정, 퀴즈 이벤트 등 봄맞이 온라인 행사 풍성

뉴스 제공
싱가포르항공
2011-04-04 10:02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포르항공은 4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3달 간 ‘평화와 휴식의 섬’ 센토사를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SIA Holidays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싱가포르 남단에 위치한 센토사는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동남아 최초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비롯해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신개념 리조트 섬이다.

‘SIA Holidays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는 인천-싱가포르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과 공항-호텔간 교통편, 시내 20 곳 이상의 주요 관광지를 운행하는 SIA Hop-On 버스 무제한 이용권, 호텔2박과 조식 및 센토사 섬 입장권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테마 별로 구성된 6가지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개인의 기호에 맞추어 자유롭게 센토사를 여행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SIA Holidays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 구매 고객 중 매 주 1명을 추첨하여 1세대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당첨자는 개별공지,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SIA Holidays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6월 28 일까지 판매되며, 여행기간은 6월 30일까지, 가격은 2인 1실 기준 1인당 56만 9천원부터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02-755-1226) 또는 홈페이지(www.siaholidays.co.kr)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새 봄을 맞아 4월 한 달 간 자사 웹사이트(www.singaporeair.com/kr)를 통해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싱가포르항공은 샌프란시스코 관광청과 함께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자사 웹사이트에서 인천~샌프란시스코 직항 왕복 항공권을 발권한 후 kr_feedback@singaporeair.com.sg로 응모한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미화 20불 상당의 기라델리(Ghirardelli) 초콜릿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이 교환권을 샌프란시스코 현지에서 직접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4월 24일까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과 USB,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때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블로그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친구들에게 소개한 후 해당 링크와 짧은 후기를 개인정보와 함께 적어 넣으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과 심사를 통해 ▲1등(1명) = 인천~싱가포르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1매, ▲2등 (20명) = 싱가포르항공 비행기 모양 USB 1개, ▲3등 (80명) = 커피 상품권 1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싱가포르항공 마케팅부(02-3455-6616)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KPR
강민아
3406-22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