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두 마리치킨 ‘치킨파티’, 1개월만에 20개 가맹계약 체결

뉴스 제공
선진VFC
2011-04-04 11:09
대구--(뉴스와이어)--럭셔리 두 마리치킨 “치킨파티”가 1호점 계약이후 1개월만에 20호점 계약을 체결하여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 다크호스로 등장하였다.

두마리치킨 본부장을 6년간 역임한 경험으로 새로운 두마리치킨 브랜드인 “치킨파티”를 의욕적으로 론칭한 최랑식 본부장은 “가맹비와 로열티가 전혀없어 신규계약시에 550만원, 브랜드 교체시에는 30여만원이라는 파격적인 비용으로 개설이 가능한 까닭에 한달만에 20개의 가맹계약이 이루어질 수 있었다”고 말한다.

가맹점개설이 최종목표가 아니라,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홍보와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의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여 전 가맹점이 해당 상권내에서 최고의 매출을 올리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체인본부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대명동 사옥에서 사업설명회와 시식을 갖고 있으며 참석비는 없다.

참석문의:1661-7182 / 홈페이지: www.chickenparty.co.kr

선진VFC 개요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http://chickenparty.co.kr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본부장 최랑식
010-7348-1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