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NIC, 네트워크에 관한 더 깊은 통찰 위해 SolarWinds 솔루션 채택
APNIC는 아태지역 전역에 인터넷 주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회원조직으로 중국과 인도에서 급속한 인터넷 사용 증가로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다. APNIC는 이 지역 56개국에서 3,200명의 계정 보유자를 두고 있다. APNIC는 브리즈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65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2010년 1/4분기에만 2천4백만 IPv4 인터넷 주소를 배정하였다.
호주에서 3개의 사이트와 일본과 홍콩, 미국 지역에서 여러 개의 사이트 추가 등 점차 확대되는 조직의 네트워크를 모니터 및 보고하는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APNIC는 SolarWinds사의Orion Network Performance Monitor (NPM) 와 Orion NetFlow Traffic Analyzer (NTA)를 구매하였다.
APNIC의Senior Network Engineer인 Amante Alvaran 는 “아태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Reverse DNS와 Whois Database와 같은 서비스가 온라인에서 항상 접속될 수 있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APNI의 High Availability initiative는 우리 서비스의 중복성과 가용성, 효율성에 강력한 포커스를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를 성취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이 모든 것을 달성하기 위한 최상의 모니터링 체계를 보유하고 있다. SolarWind사의 솔루션이 우리 인프라에 대한 유용한 시각적 정보는 물론 네트워크를 넘나드는 데이터 흐름을 용이하게 보여 줄 것이라 자신한다”고 그는 덧붙였다.
SolarWinds의 목적에 부합하는 IT관리 솔루션은 IT 전문가에게 네트워크부터, 저장, 어플리케이션과 서버까지 자사의 인프라의 건전성과 가상화 성과 관리에 관한 관점을 종합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실제적 IT환경과 가상적 IT 환경 모두에 대한 실시한 통계와 가용성을 볼 수 있다.
APNIC 관련 정보
APNIC는 회원제 비영리 공개 조직이다. IP주소와 관련 자원의 공정한 배분과 책임 있는 경영 보장을 주 업무로 하는 5개 Regional Internet Registries (RIRs)중 하나이다. 이러한 자원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인터넷이 되기 위해 필요적 이다. 이러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APNIC사무국은 공공 APNIC Whois Database를 유지하고 리버스 DNS영역 위임을 관리할 책임이 있다.
APNIC은 해당 지역에서 인터넷 인프라 개발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는 훈련 및 서비스 교육, 루트 서버 개발과 같은 기술활동 지원과 여타 지역과 국제 기관과 협력하는 활동을 포함한다.
SolarWinds 관련정보
SolarWinds (NYSE: SWI)는 Fortune 500 기업부터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고객에게 강력하고 저렴한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SolarWinds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모시며 전통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현재 상태”가 되어 가는 장애 요인들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olarWinds 제품은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며, 사용과 유지 관리가 쉽고, 사용자의 관리 우선순위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파워, 규모 및 유연성을 제공해 준다. SolarWinds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인 thwack은 많은 IT 전문가들이 모든 SolarWinds 제품들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을 공유하고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다. http://www.solarwinds.com에서 지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olarWinds, SolarWinds.com, Orion 는 SolarWinds 의 등록상표이다. 기타 언급된 모든 회사 및 제품 이름은 식별 용도로만 사용되었으며 각 해당 회사들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연락처
Tiffany Nels
+1 512.682.954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SolarWinds Worldwide, LL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