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소프트, 국제혁신박람회에서 자사제품 시연

서울--(뉴스와이어)--지식행정/지식경영 전문 솔루션업체인 와이즈소프트는 정부와 국제연합(UN)이 공동 주관하는 “제 6차 정부혁신 세계포럼”의 부대행사로 열리는 국제혁신박람회에 경기도 홍보관에서 자사의 주력솔루션인 WYZ KMS로 구축 완료한 지식관리시스템이 소개되어 제품시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서울에서 열리는 제 6차 세계경제 포럼은 각국 정상들과 UN 회원국 정부인사(중앙 및 지방정부), OECD 등 국제기관 대표 및 국내/외 기업, 대학 및 관련 연구기관, 시민단체 대표 등이 참석한다.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코엑스 대서양 홀에서 열리는 국제혁신박람회는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이번 국제혁신박람회에서 김포시는 ‘참여와 투명을 지향하는 국정관리”라는 주제로 그동안 시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해 온 행정시스템 혁신 사례인 ‘e-지샘 지식관리시스템(KMS)’ 구축 사례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동식 시장은 △지방행정시스템 혁신사례 △지방자치혁신과 지역발전이라는 의제로 전국 16개 지방자치단체장과 함께 의제 발표를 할 계획이다.

’e-지샘(KMS)’은 와이즈소프트의 자체기술로 개발한 지식경영포탈시스템으로, KMS를 중심으로 전자문서통합, 통합검색, 협업기능을 포함하는 ‘통합포탈시스템’ 및 업무편람, 용어설명, 민원사례집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지식행정활성화시스템’으로 구축되어있다.

김포시는 ‘e-지샘’을 통해 한번의 로그인으로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으며, 행정자치부의 정부지식관리센터 시스템 및 타 기관과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내,외부에 산재되어 있는 지식정보들을 통합/재분류하여 개인화된 업무 유형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이즈소프트만의 특화된 각종 행정업무 및 지식활동 관련 부가솔루션들의 적용을 통하여 기존의 지식활동들이 혁신활동으로 승화, 발전될 수 있는 탄탄한 인프라 구축으로, 각 개인의 업무노하우와 경험들이 전체 구성원들에게 공유되고 활성화되게 함으로써 행정의 효율성과 지식공유문화를 정착시킨다.

와이즈소프트는 업계 최다(最多)의 공공분야 지식포탈시스템 구축 경험과 활발한 영업 활동을 발판으로 김포시청, 조달청을 비롯하여 군인공제회, 증권예탁결제원, 국무총리비서실, 충남당진군청, 광주광역시교육청 등등 공공과 민간을 망라한 많은 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한 사례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wyzsoft.com

연락처

김현주 팀장 552-30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