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품 전문기업 ‘백스페이스’, 자체 쇼핑몰 구축

- B2C 서비스 구축 기념 4월 한달간 MXM 고급압축앨범 고객들에게 제공

남양주--(뉴스와이어)--“화사한 봄날 연인과 함께한 여행사진 여행후기 올리고 고급 압축앨범 받자!”

여행용품 전문기업 ‘백스페이스(www.BagSpace.co.kr)’가 자체쇼핑몰을 구축하고 B2C 서비스에 나서는 기념으로 4월 한달 MXM 고급압축앨범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행사를 기획한 백스페이스의 김소이 과장은 “일반고객들을 상대로한 쇼핑몰사업 개시를 기념하여 4월 한달동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쇼핑몰(www.BagSpace.co.kr)에 연인과 함께한 여행후기를 올려주시면 5분을 추첨하여 시중가 12만원 상당의 MXM고급 압축앨범을 경품으로 지급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연말에는 연간 포토대상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당첨된 고객들은 www.MXM.kr 에 사진을 올린 후 고급압축앨범을 받을 수 있다.

백스페이스 쇼핑몰구축을 기획담당한 최현준 과장은 “일반고객 대상의 백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는 캐리어들을 사이즈별 소재별 색상별로 고를수 있게 고객친화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리고 급하게 떠나는 여행고객들을 위해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을 수 있는 배송시스템도 구축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최 과장은 “던롭 미치코런던 등 대형마트에 입점된 여행용가방들은 마트 한곳에서 기내용과 대형 화물용 등을 포함해 보통 6~10가지 모델만 만날 수 있지만, 백스페이스에서는 할인마트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할인마트내에서 판매된 전시상품들을 백스페이스 홈페이지의 전시상품코너에서 30%이상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그동안 백스페이스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등 메이저 여행사들과 기업체에 브랜드 캐리어들과 빈티지 여행가방, 팩세이프 여행용 안전용품등을 공급해왔다. 이제는 일반 소비자들도 올 1월부터 기획준비한 B2C 사이트인 www.BagSpace.co.kr 를 통해서 저렴하게 여행용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여행사를 대상으로 한 B2B서비스는 기존 SCM을 통하여 계속된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스위스몰 개요
여행용품 전문쇼핑몰 '백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스위스몰입니다. 여행사 백화점 대기업 납품합니다. 2006년부터 오로지 여행용품만을 제조 도소매하는 전문기업입니다.

MXM앨범: http://www.MXM.kr

웹사이트: http://www.BagSpace.co.kr

연락처

스위스몰(백스페이스) 홍보팀
최현준과장
031-557-382
010-5478-47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