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인사

뉴스 제공
한국IBM
2011-04-05 09:27
서울--(뉴스와이어)--한국IBM(대표 이휘성, www.ibm.com/kr)은 4월 1일자로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성열 전자산업부문 글로벌 리더는 한국IBM의 글로벌비즈니스서비스(GBS) 대표로 임명됐다. 이성열 대표는 최근 3 년간 본사에서 컨설팅 및 비지니스 서비스의 전자산업부문 사업을 총괄했으며,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도 전세계 IBM 전자산업 고객들의 비즈니스 혁신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이와 함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콘텐트 클라우드, 스마터 제조, 디지털 컨버전스 관리, 스마터 커머스 등의 스마터 플래닛 전략을 통해 작년에도 높은 실적을 이끌었다. 이 대표는 지난 2004년부터 2007년까지 한국IBM GBS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지난 4년간 금융산업본부(FSS: Financial Services Sector) 리더를 맡아 온 강석영 전무는 타이거팀(Tiger Team)의 총괄 리더로 임명됐다. 타이거팀은 IBM의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가치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제공함으로써 IBM의 여러 영업 제품·서비스 및 영업 조직을 통합하는 대형 프로젝트 개발을 수행한다.

금융산업본부(FSS) 리더에는 김태윤 현 은행부문 담당 상무를 전무로 승진 발령했다. 김태윤 전무는 금융 산업에서의 전문성과 오랜 경험,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공을 바탕으로 한국IBM의 금융산업부문이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해 왔다.

<한국IBM 임원 인사>
▲글로벌비즈니스서비스(GBS) 대표 이성렬 ▲타이거팀 총괄리더 전무 강석영 ◆승진 ▲금융산업본부 리더 전무 김태윤

웹사이트: http://www.ibm.com/kr

연락처

홍보대행사 비즈컴
이희연
02-3676-15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