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뷔페레스토랑 라세느, ‘아주 특별한 문화패키지’

뉴스 제공
롯데호텔
2011-04-05 09:34
서울--(뉴스와이어)--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지난 1월 20일 리뉴얼 이전 오픈한 롯데호텔서울의 스타일리쉬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리뉴얼 오픈 100일을 기념하고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뷔페이용권과 고급와인, 뮤지컬과 전시회 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아주 특별한 문화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판매한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아주 특별한 문화패키지’는 3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18만원 상당의 2인 라세느 뷔페 이용권을 비롯해 26만원 상당의 뮤지컬 ‘모짜르트’ VIP석 2매, 15만원 상당의 고급 와인 1병, 그리고 세계적인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 관람권 2매 등 총 60만원 상당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새롭게 태어난 라세느는 웰빙이라는 세계적 식문화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저칼로리 건강식으로 주목 받는 ‘아시안 음식’ 코너를 강화해 몽골, 싱가폴, 인도, 중국 등 총 8개 아시아 국가의 대표요리 15종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신선한 식재료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일식 코너’, 양갈비와 최상급 등심을 비롯해 제주 흑돼지 등을 구워내는 ‘코리안 그릴(Korean Grill) 코너’, 직접 고른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얼린 화강암 위에서 비벼내 제공하는 ‘스톤 아이스크림(Stone Ice-cream)’ 등이 제공되는 디저트 코너 등 총 8개 라이브 코너에서 다양한 즉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서울은 작심하고 마음껏 뒹굴며 게을러질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레이지 베어(LAZY BEAR)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이 준비한 <레이지베어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은 물론 투숙객만을 위한 배달 서비스, 룸서비스 패키지가 제공된다. 전화 한 통으로 멋스럽게 세팅되는 분위기 있는 식사 룸서비스 패키지에는 포르치니 버섯과 모짜렐라 치즈, 산 다니엘레 프로슈토 등의 토핑으로 가득한 크리스티나(Cristina) 피자와 해산물 스파게티, 하우스 와인 2잔이 포함된다. 요금은 290,000~350,000으로 객실 타입에 따라 구분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실내수영장과 체련장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연습장 50%, 세탁 20%, 식음업장(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제외) 10% 등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hotel.com

연락처

롯데호텔 홍보담당
문인영 대리
02-759-75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