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 위생교육 이제 인터넷으로 받으세요

뉴스 제공
메디오피아테크
2011-04-05 11:03
서울--(뉴스와이어)--농협중앙회 축산물위생교육원(원장 원형재)이 이번 4월 1일 축산물위생교육을 위한 온라인교육사이트(http://edumeat.nonghyup.com)를 정식 개설하여 관련 위생교육대상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부터 매년 3시간의 기존 영업자 위생교육을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는 대상은 축산물판매업(식육, 식육부산물전문, 축산물수입, 식용란 수집), 식육포장처리업, 도축업, 집유업, 축산물가공업(식육가공, 알가공, 유가공)의 영업자로 그간 집합교육에서 불가피하게 여러 업종이 통합된 교육을 받아온 불편이 다소나마 해소되었을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오픈 당일부터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다.

단, 교육원에 따르면 교육대상자 중, 유통전문판매업, 우유류판매업, 축산물보관업, 축산물운반업은 기존 영업자 위생교육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이번 개설된 온라인교육은 회원가입을 통해서 진행되는데 교육비는 집합교육의 절반 수준인 1만 5천원으로 책정하여 교육비 부담을 경감시켰을 뿐만 아니라, 강사진의 경우에도 국립수의과학검역원, 대학교수 및 현 업종에 근무하는 베테랑 등으로 구성하여 교육의 질 또한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축산물위생교육원은 최근 SAAS형 이러닝 솔루션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주)메디오피아테크의 협력으로 전국단위의 대규모 교육생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학습관리시스템을 손쉽게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대규모서비스에 필수적인 CDN서비스를 포함, 사이트 구축과 운영을 위한 기술지원일체를 동 업체로부터 연중무휴로 지원받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축산물위생교육원(031-654-9628) / 메디오피아테크(02-3460-8310)

메디오피아테크 개요
메디오피아테크는 이러닝솔루션(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전문회사로 대학 및 기업 등에 관련 솔루션을 판매 및 서비스하고 있는 중견 벤처기업이다. 1993년 창업이래 국내 약 300여개 사이트에 이러닝솔루션을 판매 구축한 실적을 보유한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초대 이러닝산업협회 회장사를 역임한 이래 지금까지 이러닝산업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서비스형 이러닝솔루션을 출시하여 변화하는 패러다임에도 적극 대처하고 있다. 이밖에 당사는 소프트웨어 솔루션분야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면서 보안프린팅 및 IT 컨설팅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농협축산물위생교육: http://edumeat.nonghyup.com

웹사이트: http://www.mediopia.co.kr

연락처

축산물위생교육원
031-654-9628

메디오피아테크
02-3460-8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