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안상일·김동성 주무관 ‘대통령’ 표창 수상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 안상일 주무관 과 김동성 주무관이 지방재정발전 유공자에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시 회계계약심사과에 근무하는 안상일(52·행정6급)주무관은 1979년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후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창의력으로 지방회계발전을 위해 맡은바 소임을 충실히 해왔다.

특히 지방재정운영의 건전성 및 효율성 제고와 결산결과 공개를 통한 투명성 확보 등 자치단체 결산 제도 발전에 기여해 왔을 뿐만 아니라 2010년도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효율적 지방재정발전에 기여한 바가 인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또 예산담당관실에서 근무하는 김동성(46·행정6급)주무관은 1989년 공직에 입문한 뒤 다년간 예산업무를 담담해 오면서 항상 긍정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맡은바 직무에 성실히 수행해 왔다.

특히 효율적 지방재정운영 및 지방재정제도 개선과 재정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노력해왔을 뿐만 아니라 사업예산 정착, 지방재정 건전성평가, 교부세 확보 노력 등에 총력을 기울여 예산업무 발전에 헌신적인 노력한 바가 인정돼 표창을 받았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회계계약심사과
담당자 최명희
042-600-32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