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언더웨어 편집샵 라폰타나, 이탈리아 보정속옷 ‘컨트롤 바디’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인티미아(대표 사공도)는 이탈리아 직수입 보정속옷 ‘컨트롤 바디(Control body)’ 제품을 정식 수입하여 언더웨어 편집샵 라폰타나(la Fontana)를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컨트롤 바디는 이너웨어, 레그웨어, 보정속옷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 및 제조하는 노르만(Norman) 그룹의 제품으로 모두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컨트롤 바디는 노르만 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해외 여러 나라로 수출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컨트롤 바디는 기본 라인인 베이직, 향균 덧감을 더한 플러스, 트리트먼트 기능이 더해진 액티브, 실리콘밴드, 자카드패널 등이 더해진 골드 등 총 4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보정속옷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인티미아는 제품 런칭 이전에 패션, 뷰티 브랜드 관리 전문 기업 위시컴퍼니와 함께 연령, 신체 사이즈 등에 따라 소비자 패널을 구성하여 보정속옷 착용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는 수입 보정 속옷은 몸매 보정 만큼이나 한국인의 체형에 맞아 착용시 편안함을 줄 수 있어야 한다는 판단에서였다. 테스트 후 인터뷰를 진행하여 기존에 보정속옷을 착용해 본 경험이 있는 집단에서 긍정적인 의견을 받고 정식 런칭을 준비하게 되었다.

테스트에 참여한 30대 패널은 “원단이 부드럽고, 제품이 가볍다”,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가렵거나 땀이 차지 않았다” 등 기존 제품에 느꼈던 불편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했으며, 20대 패널은 “보정속옷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착용감이라고 생각한다, 착용감 측면에서 컨트롤 바디 제품은 만족스럽다”고 평했다.

인티미아의 사공도 대표는 “소비자 테스트 후 패널들 한 명, 한 명 의견을 소중히 듣고, 컨트롤 바디 보정속옷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 이탈리아 보정속옷 컨트롤 바디는 해외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컨트롤 바디 출시를 통해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인식되는 보정속옷 시장 내 언더웨어 편집샵 라폰타나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티미아는 라폰타나 신사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며, 곧 서초, 방배 등에 점포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인티미아 개요
인티미아(INTIMIA) 는 유러피안 명품 패션 브랜드로 고급 언더웨어, 이지웨어, 레그웨어 등 브랜드 유통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고급 수입 언더웨어 중심의 편집샵 라폰타나(laFontana)를 운영 중이다.

위시컴퍼니: http://www.wishcompany.net

웹사이트: http://www.lafontana.co.kr

연락처

인티미아 영업팀
박정태 부장
02-521-88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