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롯데홈쇼핑하면 매일 아이패드가 쏟아진다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롯데가 쏜다! 3대 빅찬스’ 프로모션을 열고 모바일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월 30일까지 매일 아이패드2 한대를 증정한다.
또, 구매와 상관없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응모한 고객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지급한다. 기존 3%였던 모바일 추가 적립금도 5%로 대폭 확대해 모바일 단골 구매고객에게 혜택의 폭을 늘렸다.
이 외에도 모바일 일별 특가 상품전인 ‘원데이 서프라이즈’, 주간 이슈 및 특가 상품전인 ‘위클리 서프라이즈’ 기획전을 열고 모바일에 특화된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달부터 롯데홈쇼핑 택배 박스 외부에 롯데엠몰 QR코드를 삽입해 어디서나 모바일 롯데홈쇼핑을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게 했다.
롯데홈쇼핑 M커머스 TFT 조영구 팀장은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바일을 가장 편리한 쇼핑매체로 활용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면서 “롯데홈쇼핑 쇼핑앱으로 미래형 홈쇼핑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카탈로그’ 앱을 선보인 데 이어 지난해 8월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롯데홈쇼핑앱(포털앱)’을 오픈해 포털 쇼핑 서비스 제공을 통해 모바일 커머스의 진화를 거듭해 가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롯데홈쇼핑’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 하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롯데홈쇼핑앱’은 이용고객에게 최적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TV홈쇼핑(생방송 보기) ▲롯데아이몰 ▲롯데백화점 ▲카탈로그 ▲VOD쇼핑 ▲소다몰 ▲주문/배송 ▲검색 ▲트위터 등 다양한 메뉴를 아이콘 형태로 제공하여 모바일 쇼핑의 편리함과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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