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시아지역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로버트 양 임명

서울--(뉴스와이어)--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백업, 복구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아시아 지역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로버트 양(Robert Yang)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비즈니스 방향 모색 및 시장 진입 전략 수립을 담당하게 되며, 특히 아시아 지역내 SMB 시장에서 아크로니스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20여 년간 히타치 데이터시스템즈(HDS) 및 시게이트에서 미국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영업 기반 구축, 전략적 채널 구축, 시장 점유율 확대 등의 중책을 담당해왔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현재 아크로니스는 SMB 시장에서의 리더쉽을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런 중요한 시기에 아크로니스에 입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별 전문 팀들 및 채널들과 함께 더욱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게 아크로니스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빌 테일러-먼트포드 아태지역 사장은 “아시아 시장은 아크로니스에게 있어 잠재력이 큰 시장이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아크로니스 팀에 큰 자산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로버트 양 부사장의 스토리지 비즈니스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살려 아크로니스의 아시아 지역 SMB시장에서의 리더쉽을 공고히 하고 전반적인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미국 코넬 대학교에서 오퍼레이션 리서치 및 산업 엔지니어링을 전공하였고, 브라운 벨트(Brown Belt)에서 식스 시그마 과정을 수료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마케팅/채널 상무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