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타블렛PC 전문몰 ‘아이코다 폰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아이코다
2011-04-06 14:33
서울--(뉴스와이어)--컴퓨터 쇼핑몰 ‘아이코다’에서 휴대폰과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 아이코다 폰스토어를 4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이코다 폰스토어는 SKT, KT, LGU+ 공식대리점과 계약을 맺고 휴대폰과 태블릿PC 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며, 액세서리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2천여종의 관련 상품을 폰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아이폰과 갤럭시S는 물론 갤럭시탭2, 아이폰4, 아이폰5, 아이패드2, 모토로라 줌, 엑스페리아 아크 등 인기 휴대폰을 아이코다 폰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여종의 휴대폰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코다 폰스토어는 휴대폰, 태블릿, 인터넷 가입, 모바일 엑세서리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각 카테고리별 중분류를 통하여 원하는 상품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퀵서치 기능이 제공되어 있고, 기존 아이코다의 배송시스템을 이용하여 체계화된 배송 시스템을 선보이며, 휴대폰과 모바일 액세서리를 한번에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다.

중소 규모의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들이 독창적인 아이디어 상품을 내어놓고 있는데 반해 판매와 관련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아이코다는 이런 업체들의 상품을 우선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폰스토어 지원 정책을 통하여 다양한 국산 액세서리들을 발굴 지원하여 판로개척에 길을 열어준다고 한다.

해외 상품이나 아이디어 상품의 경우 고객이 요청할 경우 직접 수입 유통도 고려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위하여1:1 상담원 제도를 운영하여 주문고객의 담당자가 고객만족을 위해 100% 책임을 보증한다.

아이코다 이용수 대표는 “아이코다의 폰스토어는 기존에 휴대폰 쇼핑몰 이용시 따로따로 구매하던 불편함을 없애줌과 동시에 용산에서 소규모로 모바일 상품을 유통하는 점포들을 지원하는 상생구조로 운영할 것이다” 라고 밝혀 폰스토어에 다양한 상품들을 적극적으로 판매할 것임을 밝혔다.

아이코다 폰스토어는 http://www.icoda.co.kr/phonestore 에서 확인 가능하며, 4월 10일부터 갤럭시탭2, 아이패드2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픈기념으로 1개월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아이코다 모바일사업팀(070-8260-4871, 담당자:mobilecoda@gmail.com)

아이코다 개요
아이코다(주)는 용산에 위치한 컴퓨터종합쇼핑몰 '아이코다'를 운영하는 종합유통회사다. 2011년도기준 1700억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업무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www.icoda.co.kr/phonestore

웹사이트: http://www.icoda.co.kr

연락처

아이코다 모바일사업팀
노진호 과장
070-8260-48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