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출판, e-book 독서프로그램 ‘프렌디북’ 런칭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04-06 14:40
서울--(뉴스와이어)--대교출판이 청소년용 e-Book 독서프로그램인 ‘프렌디북’을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프렌디북(FRIENDY BOOK) 서비스는 독자가 원하는 e-Book을 읽고 일대일 멘토링 독후 활동과 SNS를 통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받는 것으로 전자책을 기반으로 한 독서 프로그램으로는 국내 최초이다.

매 월 읽을 수 있는 도서의 수량이 제한되어 있는 기존의 다른 독서교육들과 달리 프렌디북은 수량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월 30,000원으로 현재 제공되는 500여 종의 전자책은 물론 2011년에 제공 예정인 총 1,000여 종 이상의 도서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프렌디북은 독서능력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생 개인별, 수준별 맞춤형 도서를 추천해준다. 학생이 직접 원하는 도서를 선택해 읽은 후 전문 멘토의 관리하에 독후 활동을 하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회원들과 책 경험을 공유하는 형태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최근 입학사정관제에 따라 독서이력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프렌디북은 e-book과 온라인사이트에서 자동화된 독서이력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교출판은 프렌디북 런칭 기념으로 12개월 약정 가입 시 시중가 24만원 상당의 전자책 전용단말기인 ‘페이지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7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프렌디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friendybook.co.kr)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