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마트폰용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라운지’ 앱 론칭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11-04-06 15:11
서울--(뉴스와이어)--‘차과장이 쏘는 커피한잔과 즐거운 앱생활을 펼쳐보자!’

매일매일 특별한 일 없는 일상이 반복되는 직장인들의 생활. 하지만 ‘직장생활의 달인’ 차 과장은 모바일 브랜드 앱으로 직장생활에서 소소한 재미를 찾아가는데 선수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면 스마트폰에서 조지아 라운지 앱을 열고 로또서비스로 로또 추천번호를 받는다. 이거만 있으면 한 주 동안 별의별 상상의 나래를 다 펼칠 수 있다. ‘인생 한방이야!’

컴퓨터를 켜고 바로 조지아 커피의 미투데이에 들어가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확인한다. 오늘의 이벤트는 ‘조.지.아’ 세글자로 삼행시를 짓는 것. 잽싸게 삼행시 하나를 지어 댓글로 올린다. 그리고 바로 이번 주의 운세를 보기 위해 조지아 앱에서 타로카드를 펼쳐본다.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인가 보다. 행운의 여신이 날 향해 손을 뻗었다.

차 과장이 가장 기다리는 점심시간. 오늘도 조지아 미투데이에 들어가 추천 메뉴를 확인한다. 오늘의 추천 메뉴는 계절에 맞는 봄나물 비빔밥. 벌써부터 입맛이 당기다.

오후 2시. 점심을 먹고 의자에 앉아있다 보니 따뜻한 날씨에 춘곤증이 솔솔 몰려온다. 앱을 열고 스트레칭 방법을 보고 잠시 몸을 푼다.

오후 4시.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 있다 보니 몸도 찌뿌듯하고 입도 심심하다. 이럴 때는 사무실의 직원들을 모아 앱에 있는 룰렛으로 커피 내기. 오늘은 운이 없었는지 차과장이 당첨, 지갑을 탈탈 털게 됐다.

커피를 마시며 조지아 미투데이를 다시 방문한다. 이게 웬걸! 아까 본 타로 점이 맞았나 보다. 아침에 미투데이에서 참여한 이벤트에 당첨이 돼서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캔 1박스를 보내준 단다. 직원들한테 커피 한턱 쏠 수 있게 됐다.

보람찬(?) 하루를 보낸 차 과장. 내일은 또 어떤 즐거운 일이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하며 퇴근한다.

코카콜라는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직장인의 짧고 굵은 휴식을 위한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라운지’ 앱을 론칭하고 무료로또서비스, 룰렛게임, 타로카드 등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조지아 공식 미투데이 ‘차 과장’ 계정을 오픈하고 다양한 생활정보와 함께 매일 조지아 에메랄드 마운틴 블렌드 캔 1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홍보대행 믹스애드
홍보팀 황보연
02-771-3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