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윤상현, 커피전문점 ‘ZOO COFFEE’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뉴스 제공
주커피
2011-04-06 16:03
서울--(뉴스와이어)--커피 한잔을 통한 문화 교감을 만들어 내며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디져트 카페 주커피(대표 김건우, www.zoocoffee.co.kr)가 첫번째 전속모델로 배우 윤상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주커피 관계자는 “윤상현의 트렌디하면서 편안하고 솔직한 이미지가 주커피가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한다”는 평가와 함께 “고급스럽고 스타일시한 매력과 연기, 음반, CF 등 다양한 활동으로 한류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윤상현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및 이미지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한류스타 ‘오스카’로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며, 광고 업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윤상현은 2011년 의류 브랜드, 전자제품 쇼핑몰에 이어 금번 모델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자신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주커피는 자연이 던지는 자유의 느낌을 전면에 내세워 자유와 젊음을 모토로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과 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마케팅팀
이현휘 대리
070-8937-64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