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오픈소셜 커머스 ‘디씨파이’ 폐쇄몰과 제휴

- 소셜커머스 사업자의 새로운 성장활로 기대

뉴스 제공
이노토리
2011-04-06 16:1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오픈소셜 커머스 “디씨파이”가 국내 복지몰 점유율 1위 기업과 제휴하여 이 기업과 제휴되어 있는 국내 기업의 복지몰에서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었다.

양사는 지난 3월 23일 오픈소셜커머스 사업 제휴 계약을 체결 오는 4월 1일부터 지난해 8월부터 선보였던 오픈소셜커머스 “디씨파이” 몰을 기업 폐쇄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에 소셜커머스 사업자들로 부터 새로운 판로와 매출증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픈소셜커머스 “디씨파이” 서비스사 이노토리 관계자는 “디씨파이는 안정화 서비스를 위해 지난해 6개월 동안 자체서비스로 진행해왔으며 이번 서비스 진출을 계기로 입점업체들의 소셜커머스 서비스 자체 사업과 충돌되지 않고, 새로운 매출창출의 시장을 열어줌으로써 소셜커머스사들의 활성화를 돕고, 기업의 복지포인트 활용확대와 폐쇄몰 사용자들에게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함으로 상호간 다양한 소통과 만족의 장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셜커머스 기업의 난립과 함께 소셜서비스의 특성이 무색할 만큼 값비싼 TV, CATV, 지하철 광고 등의 규모의 경쟁으로 치닺고 있어 순수 소셜커머스 사업자들의 한숨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 “디씨파이”의 오픈 마켓플레이스는 더욱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회원모집을 위한 대규모의 마케팅 비용 없이도 구매고객들의 멤버쉽 매체를 활용한 서비스 플랫폼 런칭과 기존의 시장과 차별되는 폐쇄몰시장에서의 오픈소셜커머스 진출은 기존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치열한 소셜커머스 경쟁구도에서 새로운 시장진출은 소셜기업들의 2막의 시작이 될 것인지 구매자의 선택을 기대해 본다.

이노토리 개요
이노토리는 오픈마켓 기반 소셜 공동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자체서비스과 함께 대형포털 및 복지몰, 폐쇄몰 내 오픈소셜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디씨파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셜커머스 기업 입점제휴를 통한 소셜기반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notory.com

연락처

이노토리 기획홍보팀
팀장 박정배
02-522-9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