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종합몰 ‘부밍’ by 플레이어,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 전개

서울--(뉴스와이어)--플레이어(잇츠유어스(주))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종합몰 ‘부밍(www.Booming.co.kr)’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부밍은 ‘검증된 남성 패션 브랜드들의 집합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모인 남성 전문몰인 만큼 여러 콘셉트에 맞는 남성 고객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따라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과 브랜드 카테고리를 통해, 각각 브랜드가 파격적인 조건으로 내세우는 다양한 기획전을 한 곳에서 확인 할 수 있다.

‘4색 콘셉트’로 대표되는 각 브랜드들은 특별히 부밍 오픈을 기념하며 실시하는 이벤트를 내놓기도 하고,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기획전을 진행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제이 브로스(J Bros)는 최대 37%까지 세일을 실시하며 동시에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20% 세일과 구매 고객에게 양말을 제공하는 더레이(The Ray), 티셔츠 증정과 동시에 10% 쿠폰도 함께 증정하는 로로(RORO), 부밍 오픈 기념으로 맨투맨을 19,800원에 판매하는 페플(FEPL) 등 50여 개의 개성 있는 남성 브랜드들이 다양한 이벤트 기획전을 부밍을 통해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한편, 부밍은 2011년 S/S 시즌에 맞게 스타일링을 제안해 주고 있어 남성 소비자들로 하여금 단순한 구매를 떠나 스타일링 팁, 아이템 믹스 매치 등 의 유익한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며, 오는 4월 30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000만원 상당의 카메라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 1000원의 적립금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잇츠유어스 개요
잇츠유어스(주)는 패션 멀티브랜드 온라인몰 PLAYER.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PLAYER는 10년 연속 관련 카테고리 1위(랭키닷컴)를 지키고 있으며 국내외 신규 스트릿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직접 수입, 판매하며 약 15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회원의 80% 이상이 10대~ 20대로 구성되어 젊은 층에게 패션 영향력이 강한 회사 입니다. 잇츠유어스(주)는 PLAYER 외에 현재 radii footwear(radii.co.kr) 등 해외 브랜드의 한국 distribution 전개를 통한 신규 비지니스를 추진 중이며, 패션전문 매거진과커뮤니티 또한 준비 중에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tsyours.co.kr

연락처

잇츠유어스(주) 신규사업팀
홍보 담당 김영하
070-7606-66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