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스승의날 프로야구 관람’ 회원 초청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정기)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스승의 날인 오는 5월 15일 회원 2,000명을 야구장에 초청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한국교직원공제회가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은 프로야구를 통해 회원과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회원들이 보내준 변함없는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한다는 차원에서 기획된 것.

5월 15일 프로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구장은 서울(두산 vs SK), 대전(한화 vs 삼성), 부산(롯데 vs 기아)이다. 지역 안배 차원에서 이날 경기가 없는 광주는 5월 28일(기아 vs 롯데)에 무료 관람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의 무료 관람 초청 인원은 4개 구장에 각각 500석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회원은 4월 11일부터 4월 27일까지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www.ktcu.or.kr) 이벤트 응모하기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 방법은 회원이 응모란에 기재한 공제회 40주년 축하글 또는 야구 관람을 희망하는 사유를 바탕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하게 된다.

소속기관별로 회원 1인이 대표해서 10매 15매 20매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별 신청은 불가하다. 다만 당첨된 매수 내에서 회원 가족이 관람하는 것은 가능하다. 당일 야구장에서는 회원들을 위한 기념품과 음료, 응원도구 등도 제공된다.

한편 잠실구장에서는 회원과 공제회 이사장의 시구 시타 행사가 예정돼 있다. 시타를 희망하는 회원은 응모사연 제목에 ‘시타 희망’으로 기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2일(월)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으로 교육기관, 교육행정기관 또는 교육연구기관의 교육공무원, 교원 및 사무직원 등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했던 교육 구성원의 생활 안정과 복리 증진을 도모하고 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을 설립 목적으로 한다. 2024년 5월 말 기준 회원 91만 명, 자산 69조원을 보유하고 있다. 유가증권, 국내외 부동산 및 인프라 등 다양한 자산군에 투자하고 있으며 The-K예다함, The-K저축은행, The-K교직원나라, The-K소피아그린, The-K호텔앤리조트, The-K제주호텔 등 총 6개의 출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전략홍보팀
김혁 대리
02-767-02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