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레이싱 모델 공구 배송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1-04-07 09:50
서울--(뉴스와이어)--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공구(工具)’제품 구입 시, 레이싱모델이 제품을 직접 배송해주는 행사를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7일 ‘11번가’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행사 대상 공구 제품을 구매한 고객 11명을 추첨해, 일일 배송기사로 나서는 레이싱모델로부터 직접 물건을 전달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델은 ’쉐보레’ 자동차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민수아다. 당첨 고객은 레이싱모델과 기념 사진을 찍고, 소정의 사은품을 받는다. 행사 상품은 공구 전문 셀러 ‘케이엘(KL)’의 대표상품 10가지. 전동공구, 예초기, 광택기, 발전기, 고압세척기, 콤프레샤, 외풍기/송풍기, 용접기, 레이저레벨, 줄자 등 9,000원~50만원 대 인기 공구 대표품목을 엄선했다.

11번가 측은 “공구 상품의 주 구매자인 남성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인기 레이싱모델을 섭외, 직접 제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벤트 화제성을 불러일으키고,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와 동시에 공구제품 특별 할인 특가전도 진행한다. 11번가는 ‘봄맞이 전동공구 특가모음전’을 30일까지 연다. 보쉬, 블랙앤데커, 스킬, 디월트 등 인기 브랜드의 전동공구 용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공구 초보자용, 간단 보수 작업용, 전문가용까지 MD가 추천하는 공구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다. 덧붙여 11번가는 세계적인 전동공구 제조업체인 보쉬(BOSCH)와 제휴해 ‘11&SKIL 12V 충전드릴 2212’ 상품을 12일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2단 기어 시스템, 다양한 작업에 유용한 19토르 세트 포지션 및 드릴링 모드 지원,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 제품 구입 시 정품 에어펌프, 고글, 마스크, 이어플러그, 비트세트 등 5가지 증정품을 제공한다. ‘11&SKIL(일레븐앤스킬)’은 11번가가 자체 기획한 전동공구 PB상품이다. 세계적인 공구전문업체 ‘보쉬’가 중저가 공구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보인 브랜드 ‘SKIL’의 기술력이 반영됐다. 우수한 품질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11번가 홍보그룹
박상후 그룹장
070-7400-358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