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 타이틀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 최초 공개

- 2011년 첫 번째 키넥트용 신작, 놀이동산 컨셉의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 출시

-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이정용씨와 자녀들이 직접 시연

2011-04-07 11:5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오늘 4월 7일(목), 강남 파티온에서 2011년 들어 처음으로 출시되는 Xbox 360 ‘키넥트(Kinect)’ 전용 타이틀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Carnival Games®: Monkey See, Monkey Do™)’를 최초 공개했다.

2K 플레이의 캣 대디 게임즈(Cat Daddy Games)가 완전히 새롭게 개발한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는 획기적인 키넥트의 동작인식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도록 고안되었으며 총 20개의 게임들로 구성된다. 시리즈를 통틀어 전 세계적으로 700만개가 팔린 카니발 게임즈의 신작, Xbox 360 키넥트 전용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는 4월 21일 국내에 발매될 예정이다.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의 컨셉은 바로 ‘놀이동산’이며, 연안 모퉁이(Coaster Corner), 발사대 선로(LaunchPad Lane), 회전목마 구역(Carousel Junction), 회전 도로(Whirligig Way), 찻잔 광장(Tea Cup Court) 등 놀이동산의 5개 코너를 경험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이외에도 카니발 게임즈의 클래식한 게임들인 길거리 농구(Alley Ball), 힘 테스트(Strength Test), 행운의 수레바퀴(Wheel of Chance) 등이 포함 되었으며, 펫 드래곤, 로봇 카우보이, 날아다니는 곰과 닌자 등 인터랙티브 아이템과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춤을 잘 추는 원숭이 캐릭터인 몽키 바커(Monkey Barker)가 카니발 게임즈 최초로 개발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전 연령층이 즐기기에 적합한 타이틀이다. 또한, Xbox LIVE를 통해 아바타의 옷을 갈아 입힐 수도 있다.

이날 타이틀 발표회장에는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의 마스코트 이믿음(7)군과 이마음(5)군이 아빠 이정용씨와 함께 직접 새로운 타이틀을 시연해 보였다. 이정용씨는 “마치 아이들을 데리고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기분이다. 손에 쥐는 컨트롤러가 없으니까 아직 어린 우리 아이들도 너무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것 같다”며 “평소 방송일, 개인적인 운동 등으로 아이들과 놀아줄 시간이 부족해 많이 미안했는데 키넥트로 아이들과 놀아주면 최고의 아빠가 될 것 같다”고 시연 후 소감을 밝혔다.

한편, 키넥트 전용 타이틀 ‘카니발 게임즈: 몽키씨, 몽키두’의 소비자 가격은 39,800원이며, 4월 11일부터 18일까지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롯데닷컴에서 온라인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키넥트(Kinect™) 소개

Xbox 360®용 키넥트(Kinect™)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많은 첨단 제어 장치들이 이용되고 있지만 키넥트(Kinect™)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즐기는 환경 사이에 존재하는 마지막 장벽, 바로 이 컨트롤러를 없애준다. 키넥트(Kinect™)는 모든 Xbox 360® 콘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센서 앞에 다가서기만 하면 키넥트(Kinect™)가 사용자를 인식하고 동작에 반응한다. 공이 보인다면? 힘껏 차보라. 영화가 보고 싶다면? “Xbox, 플레이”라고 말하면 된다.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친구가 옆 방, 옆 동네 또는 다른 나라에 있는 어떤 경우에도 손을 흔드는 간단한 동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친구와 연결된다.

Xbox 360® 소개

Xbox 360®은 최고의 게임을 가장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키넥트(Kinect™)의 출시와 더불어 Xbox 360®은 소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Xbox 360®은 업계 최대 규모의 일반 화질 및 고선명 화질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게임의 라이브러리를 한꺼번에 갖춘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서, 전 세계에 걸쳐2천5백만 Xbox LIVE® 유저들과의 앞선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콘텐츠를 통해 무한 감동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게 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에 대하여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는 뉴욕에 본사를 둔 글로벌 게임개발 회사로 플레이스테이션 3, 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PSP), 엑스박스 360, 닌텐도 위(Nintendo Wii™), 닌텐도 DS(Nintendo DS™),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다양한 플랫폼 기반의 소프트웨어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은 퍼블리싱 레이블인 록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와 투케이(2K Games)에서 진행되며, 이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2K 게임즈, 2K 스포츠, 2K 플레이라는 타이틀로 판매된다. 또한, 북미 자회사인 Jack of All Games를 통하여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및 액세서리도 유통하고 있다. ‘TTWO’ 라는 이름으로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회사 소개는 www.take2games.com 에서 찾을 수 있다.

*2K Games는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