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net, 최초로 다변량 소셜 미디어 광고 및 실시간 입찰 제공

- Optim.al 플랫폼, 페이스북에서 신속하게 창의적으로 최고의 성과를 거두고 목표 대상을 찾는다

뉴스 제공
XA.net
2011-04-07 14:46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데이터 주도 소셜 광고 최적화의 선두 제공업체인 XA.net, Inc.는 자사의 optim.al(http://optim.al) 다변량 광고 플랫폼이 Facebook API Tools Vendor의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Optim.al은 사용자가 Facebook 광고 변화를 효율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고 올바른 대상자를 찾으며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독점 데이터를 활용하게 해주는 최초의 다변량 소셜 광고 플랫폼이다.

The Fearless Group의 설립자이자 Universal McCann의 이전 회장 겸 CEO인 Robin Kent는, “오직 ‘키워드’의 관점에서만 생각하는 시스템을 보유한 테크놀로지 기업들과는 달리, XA.net 은 대상자 기반의 광고는 미디어 공간에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에이전시로서, 디스플레이와 소셜 지출 모두를 세계적으로 신속하게 확장하는 데 있어서 XA 팀과 기술이 아주 유용함을 알게 되었다.”

2008년 이래 디스플레이 광고에서 개척자 역할을 해 온, XA. Net는 DoubleClick Ad Exchange, AdMeld, the Rubicon Project, AdBrite, CONTEXTWEB, PubMatic, OpenX , the Yahoo! Right Media Exchange를 포함하는 광고 시장에 자체 실시간 주문 통합 솔루션을 구축했다.

XA.net 의 설립자이자 CEO인 Rob Leathern은 “기업들은 Facebook 광고 최적화의 선두업체인 우리 회사에서 실시간 주문을 통한 소셜 미디어, 리타겟팅 및 대상자 타겟팅의 추가적인 장점을 빠르게 깨닫고 있다”라고 말했다. “소셜로 시작하는 것은 모두, optim.al과 함께 한다.”

Optim.al의 다변량 광고 및 타겟팅 테스트는 운영 중인 모든 가능한 조합에서 페이스북에서 이미지, 카피, 타겟팅 요소의 성공적인 조합을 결정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

AcademixDirect의 CMO인 Keith Moore는 “Optim.al 은 Facebook 내에서 전환 중심의 다변량 테스트를 실행할 때 이상적인 플랫폼이다”라고 말했다. “적립 중인 조율된 학습과 매일 보관하는 시간은 진정한 ROI 를 가져다 주고 있다.”

제한된 시간 동안, XA.net은 http://be.optim.al/offer 에서 실시간 주문 및 소셜 미디어 도구 모두에 가입한 광고주에게 특별한 광고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XA.net 관련 정보

XA.net의 대상자 기반 기술은 2008년 수립된 이래 광고주와 대상자에게 650억 임프레션 이상 최적화되었다. XA.net 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으며 Jonah Goodhart, Noah Goodhart, Jerry Neumann, Michael Walrath와 같은 주요 광고 기술 투자자로부터 투자자금을 받고 있다.

XA.net 개요
XA.net의 대상자 기반 기술은 2008년 수립된 이래 광고주와 대상자에게 650억 임프레션 이상 최적화되었다. XA.net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으며 Jonah Goodhart, Noah Goodhart, Jerry Neumann, Michael Walrath와 같은 주요 광고 기술 투자자로부터 투자 자금을 받고 있다.
연락처

Gita Vaysburg
415-329-7110 x10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