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온습도계 덕분에 아이패드에 당첨됐어요

- 테스토코리아 참가한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성황리에 마무리

- 고객 경품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지종근 씨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1-04-07 15:33
서울--(뉴스와이어)--지난 3월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에 테스토 코리아(www.testo.co.kr, 지사장: 이명식)가 참가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또 테스토에 큰 관심을 가진 고객을 위해 최신 아이패드를 걸고 실시했던 이벤트에 지종근 씨가 행운의 당첨자로 뽑혔다.

수원에 살면서 모 반도체 회사의 자재관리 부서에서 일하는 지 씨는 지난 3월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을 방문했다가 평소 온습도계에 많은 관심이 많아 테스토 코리아의 전시 부스를 찾았다. 그리고 최신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하는 이벤트에 참가하여, 그 당첨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리게 되었다.

지 씨는 “당첨되어 너무 놀랍고 기쁘다. 테스토 코리아에 감사 드리며, 좋은 제품을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 자재 담당자로서 온습도에 민감한 자재를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당첨 소감을 말하며 “회사에서 이미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를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어서 테스토 제품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때마침 출시된 신제품 데이터로거를 눈 여겨 보았다. 회사의 자재 및 제품 온습도 관리를 위해 보유하고 싶은 마음도 생겼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 코리아는 국내 계측기업계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제품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안선미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