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즈니스클럽 경기북부지회 독거 어르신 돕기 앞장

2011-04-08 09:41
고양--(뉴스와이어)--지난달 29일 우리은행 경기북부 비즈니스클럽(지회장 백호진)은 고양시 관내 홀로 살고 계신 독거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앞장섰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백호진 지회장(주)성진자원대표, 홍기영 수석부회장(주)거상자원대표, 권영석 총무부회장(주)신영유니팩, 김준기 총무(주)비에프에이대표, 우리은행 경기북부 박영모 본부장, 일산지점 정승택 지점장이 함께했다.

우리은행 비즈니스클럽은 우수거래업체 대표자의 모임으로 전국 31개 지회, 3000명의 회원이 있다. 경기북부(의정부, 동두천, 파주, 고양 등 10개 지역)는 68명의 회원이 친목과 정보를 나누고 있다.

백호진 지회장은 “홀로 어르신 돕기에 마음을 보태어 행복이 커졌으며, 앞으로는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세상에 더 동행을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사)고양시새마을회 박동빈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더불어 희망을 실현해나가는 우리은행 경기북부 비즈니스 클럽의 마음을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성금은 고양시 관내 기초수급자 어르신 30명에게 쌀과 생필품을 전달하게 된다. 우리은행 경기북부 비즈니스 클럽은 앞으로도 더욱더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y1365.or.kr

연락처

고양시종합자원봉사센터
031-906-1365
이메일 보내기